가성비 좋은 헬스장 랩스휘트니스 강동구청점

반응형

랩스휘트니스 강동구청점 리모델링으로

아래 글에서 최신 업데이트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건강 검진 결과,
수년 째 운동 부족이 나왔던 터라
이제는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랩스 휘트니스 강동구청점
1년 과감히 결제했습니다.
사실 결제까지 주변에 헬스장은
다 다니면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헬스장인 랩스 휘트니스로
결론 지었답니다:-)

회사를 다니다보니
운동 시간을 내기가 어렵더라고요.
새벽 일찍 나서고 싶어도
보통 6시 오픈이라서
출근 준비하려면 빠듯하고요.

제게는 랩스 휘트니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24시간 연중무휴라는 이점 때문이죠.
😆

저는 헬스, 와이프는 GX로 1년
행사 기간에 50만원 대로 결제했습니다.
운동만 하고 집에 와서 씻을거라서
따로 캐비넷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매번 새벽 시간에 가다보니
직원분은 결제할 때 빼고 한번도 못 뵙네요ㅋ
결제는 국민카드 무이자 3개월 가능입니다ㅋ
헬스장치고 비싸지 않은 금액이지만
장기 결제 시에는 무이자가 최고지요ㅋ

새벽 시간에도 꽤 사람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부지런한 분들이 많아요ㅋ
저는 회사를 나가야 해서 주5일은 무리고
주 3일 5시반 타임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랩스 휘트니스 강동구청점은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아서
새벽 타임에도 간혹
동선이 겹치는 경우가 있어요.
한창 붐비는 시간에는 더 하겠지요...😵
그래도 24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감당할 수 있는 정도 입니다ㅋ

처음에는 화장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샤워실입니다ㅋ
개인적으로 여러 헬스장을 다녀봤는데
가장 지저분한...
어차피 저는 집에서 씻기 때문에
상관은 없고 여자 샤워실 상태는 모르지만...
그리고 새벽 타임이라 정돈이 안되었고...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여튼 한번 들어갔다가
지금은 운동만 하고 쏙 나옵니다ㅋ
그렇다고 시궁창처럼 지저분한건 아니예요.
오바를 해서 오해를 할 수 있으니,
정리정돈이 다소 안된 느낌입니다ㅋ

신규 회원은 2회 PT가 무료인데요.
와이프는 1번만 받고 받기 싫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새벽 시간이라 아직 못받았는데
가능하면 와이프 1회까지 제가 받을 생각이예요.

5층이 헬스장이고, 4층은 GX실입니다.
와이프도 주 3회 필라테스와 요가 중인데,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네요.
운동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죠ㅋ

개인적으로,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랩스 휘트니스입니다!
시간에 구애없이 운동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 대비 시설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만 24시간 운영이다보니
시간에 따라 관리가 다소 안될 수도 있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헬스장를 기대하시면 안되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