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중앙시장 생선구이 맛집 '영철네 생선구이'

반응형

영철네 생선구이

글. 사진 ⓒ 영차
* 직접 가서 돈 쓰고 작성하는 진실 리뷰 입니다.
* 주관적인 평가로 만족도는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번 맛집으로 방문한 곳은 다시 갔을 때 방문하게 되더라고요. 그 중 한 곳이 바로 '영철네 생선구이'입니다. 속초에 놀러가면 생선구이가 땡길 때 방문하는 곳이죠. 저희는 보통 속초중앙시장 근처에 숙소를 잡기 때문에 시장 근처 맛집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시장으로 가는 길에 있는 생선구이 골목에서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 중 한 곳이 영철네 생선구이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33-637-3392
# 정식 가격
- 2인 : 33,000원
- 3인 : 49,000원
- 4인 : 64,000원

규모는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핫한 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호텔 조식은 패스하고 오전에 이르게 아침 생선구이를 조지러 방문했습니다. 저희도 오전에 왔지만 오전 시간에도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새삼 놀랍네요. 영철네 생선구이에서는 반찬과 산양삼삼주, 오징어 등등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2인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생선은 구워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바로 드시면 됩니다. 자리에서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서 덥지도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 생선도 생각보다 양이 적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먹다보면 배가 불러요. 다양한 생선을 기름 냄새 없이 먹는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모릅니다. 일본이 방사능 오염수를...진실로 방류하게 되면 생선을 먹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미리미리 많이 먹어둬야겠습니다.

영철네 생선구이는 반찬들도 맛깔나게 나와서 따로 판매하는 상품들도 탐나더라고요. 밥먹고 나면 배가 불러서 생각이 사라지긴 하지만...다음에는 반찬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특히 정식에 함께 나오는 섭국은 정말 맛있습니다. 맵찔이 가족이기 때문에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데 적당히 얼큰하고 깊은 맛이 밥에 삭삭 비벼서 생선 한점 척 올려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