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 요이치 블루투스 이어폰 카이저 YS-B550

250x250
728x90
반응형


기존 번들 이어폰이 망가져서 처음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해볼까 검색하다가 결정한 요이치 블루투스 이어폰 카이저 YS-B550입니다:-)
모든 이어폰이 그러하듯 패키지는 단순하게 배송됩니다.

Spec.
잡음제거
v 4.2 블루투스
풀사운드 HD 스테레오
마그네틱 On/Off
멀티페어링
음악 재생 6시간 / 통화시간 10시간
충전 시간 1시간
블루투스 최대거리 10m

패키지는 중간 사이즈 이어팁과 훅이 기본으로 배송됩니다.
대/중/소 이어팁과 훅이 제공되기 때문에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특성 상 빠지기 쉬운데 개인화된 이어팁과 훅이 있어 고정력이 뛰어납니다.
지금 런닝머신을 다소 느린 속도로 뛰면서 포스팅 중이지만 빠지지 않습니다 ;-)
특히 훅은 고정뿐 아니라 잡음제거에도 뛰어나 보다 선명한 음질의 통화와 음악을 들으실 수 있답니다.
이어팁과 훅 이외에 고정 클립도 제공되어 왠만해서는 빠지지 않아요!

물론, 음감이란 것을 느낄 줄 아는 사람에게는 부족한 이어폰이지 않을까 싶지만 귀를 막 쓰는 (저와 같은) 사람에게는 웅장한 느낌까지 주는 꽤 좋은 이어폰으로 느껴집니다:-)
번들과 싸구려 이어폰 외에는 사용해본 적이 없는 제게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자유로움과 더불어 좋은(?) 음질 덕분에 만족도가 높은 이어폰입니다.

이전에 쓰던 이어폰 가격이 1만원 초반 대임을 감안했을 때 3만원이 되지 않는 요이치 카이저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성비갑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칭할 수 있겠습니다ㅋ

페어링도 문제 없이 바로 되었고, 일주일 정도 사용하는데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ㅋ
단점이라면 스피커 성능이 너무 훌륭해서(?) 통화 시에 상대방이 너무 시끄럽답니다.
통화 잡음 제거는 저만 되는가봐요.
저는 너무 또렷하게 잘 들리는데 와이프가 너무 시끄럽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