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미용실 추천 준오헤어 명일역점 by 유영 디자이너

반응형

명일역 3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준오헤어 명일역점입니다.
베스킨라빈스 건물 2층에 있어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캐비넷도 뭔가 모르게 엄청 튼튼해보여요ㅋ

전체적으로 블랙&우드로
고급스러우면서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셀카가 잘나올 것 같은 곳이네요.
📸📸📸📸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두피 마사지기입니다.
약 15만원 가량 판매되는데,
준오헤어에서는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은품이 있다니 구매 원하시는 분은
인터넷과 가격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좋겠죠.

저는 유영 디자이너쌤이 시술해주셨는데요.
C컬을 하려고 가서, 머리 상태를 보시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머리 상태가 별로라서 잘 안나올 수도 있다며...

상담 후에는 간단 샴푸를 하러
샴푸실로 들어왔습니다.
어둑어둑하니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이예요.

C컬하고 나면 머리가 벙벙해질 수 있다고
적당한 머리 길이로 컷부터 했습니다.
머리카락을 잘라내고
머리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백질도
뿌려주고 본격적인 펌을 시작했죠.

펌은 3~4시간은 걸리는 오랜 작업이기에
달다구리 간식도 주시는데요.
준오헤어 샵 내에 카페도 있어서
다양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비치되어 있는 잡지도 읽으며 시간을 보내시면
긴 시간을 조금은 덜 지루하게 있을 수 있죠.

로봇로봇한 느낌의 펌 기계예요.
오랜만에 펌을 하니까
요런 기계가 어색하니 좋네요 :-)

오랜 시간 기다림 끝에 C컬 완성
이제는...아침마다 고데기하는
수고로움을 덜었어요.
예상 외(?)로 컬도 잘나와서 만족입니다.
유영 디자이너쌤이...인나올 수 있다했는데
만족스러운 컬이 나왔네요.
역시 이 맛에 돈 쓰나봅니다.

유영 디자이너쌤이 돌아갈 때
샴푸 샘플도 챙겨주셨어요.
준오헤어 명일역점도 멤버쉽이 있는데요.
C컬이 20만원 정도니까...
차라리 미리 결제하고 할인받으면 좋겠죠.

유영 디자이너쌤 명함입니다.
월요일은 휴무고
미리 예약하시고 가면 좋습니다.

카톡 : rma0662
네이버 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