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3대천왕 당근케익 맛집 <제주 구좌상회>

반응형

백종원 3대천왕 당근케익 맛집 <제주 구좌상회>

평일/주말 10:30 ~ 18:30

화요일/수요일 정기 휴무 

 

<출처 : 백종원의 3대 천왕>

당근케익으로 TV맛집에 등극한 바로 그 곳

백종원의 3대 천왕의 방영된 바로 그 곳

제주 구좌상회를 찾아갔습니다.

 

제주 구좌상회 당근케익이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제주 당근의 주 생산지가 바로 구좌읍이기 때문이랍니다.

역시 농산물은 신토불이, 제 땅에서 나는 것이 제일 맛이 좋죠.

구좌상회 케이크집은 어디어디 골목길 즈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주변으로 케익과 카페가 많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차에서 내릴 땐 비가 안와서 우산을 두고 왔는데 갑자기 폭우...

우산도 없이 먼 길에서 걸어서 오느라 쫄딱 젖어서 도착한 제주 구좌상회.

비오는 날이었는지 더 인스타 갬성 느낌이 나더라고요.

나만 다 젖어서, 사람들이 쳐다보고 이상한 사람 취급하고 속상한 맘이었어요.

아들이 있기 때문에 카페에 느긋하게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 것은 포기했죠.

숙소에서 먹기 위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당근케익과 브라우니를 샀답니다.

 

케익을 기다리는 동안 남의 케익과 커피 사진찍기

너무 귀엽고 앙증맞게 나와서 양 많은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가 아니라 한번쯤 테이블에 앉아 감성 사진 백장 정도 건져가고 싶은 맘이네요.

 

 케익들아 미안해

더 이쁘게 찍어주지 못해서....

이게 이쁜 케익인데 다 표현을 못하겠네요.

숙소는 신라호텔에서 제주 갬성 한옥 스테이로 변경했답니다.

그나저나 케익을 이렇게 밖에 표현 못해서 속상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