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쿨러 그린>

250x250
728x90
반응형

서머데이쿨러 그린

글. 사진 ⓒ 천진낭만생활

* 직접 가서 사서 쓰는 진실 리뷰 입니다.

* 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만족도는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 1년에 2회 진행되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에 생애 처음 도전해보았습니다. 캠핑 용품 아이템이라서 눈이 돌아가서 스페셜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 프리퀀시를 모았죠.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수령 예약 후에 선택하신 프리퀀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아이스박스인 서머데이쿨러 그린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미리 수령할 지점과 일정을 예약하고 찾아갔죠. 2021년 여름 이벤트 상품은 서머데이쿨러와 싱잉랜턴(블루투스 랜턴)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11L 사이즈로 385*232*254 크기입니다. 차를 끌고 가서 망정이지 더운데 땀 쭉쭉 날 뻔했네요^^; 서머데이쿨러는 본체와 커팅보드 그리고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제공됩니다. 역시 스타벅스는 디자인 하나는 잘 뽑는거 같아요. 어차피 마실 커피로 받은 서머데이쿨러라서 그러니, 더 맘에 드네요ㅎㅎ

잠금장치도 탄탄하고, 손잡이에는 미끄럼방지 고무도 있어서 사용하면서 편리합니다. 별도 판매도 하고 있을만큼 제품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처음 프리퀀시 이벤트로 제품을 받았는데, 사람들이 왜 하는지 이해가 됩니다^^...싱잉랜턴도 하나 받고 싶네요. 아직 11잔 남았는데...남은 기간 파이팅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