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갈치 맛집 삼원정 본점

반응형

삼원정 본점

글. 사진 ⓒ 영차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44
연락처 : 0507-1415-1077
영업시간 : 11:00 ~ 22:00 (L.O 21:00)
주차 : 주차 가능
예약하기 : 클릭

제주도까지 와서 냉동갈치를 먹는 건 여행 윤리에 어긋난다는 김사장님의 영업 모토에 이끌려서 방문하게 된 삼원정입니다. 제주도까지 와서 갈치는 먹고 가야지 생각은 했는데, 생갈치와 냉동갈치의 구분은 또 새롭네요. 마케터의 업을 짊어지고 사는 입장에서 김사장님 마케팅 선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요리들 면면히 맛이 좋습니다. 특히 갈치회는 비릴 것 같지만 생갈치의 위엄은 어디 안가네요. 비리지 않은 갈치회는 삼원정입니다. 함께 나오는 수육도 맛있고요. 갈치가 나오기 전에 배를 채우는 기분이네요. 돌솥밥까지 완벽한 구성 아닙니까?!

통갈치가 나왔을 때 여행 멤버 모두 탄성! 제주도 통갈치 처음 먹는 것은 아니지만 매번 행복하네요. 잔가시까지는 셀프 발라먹어야 하지만 큰 뼈는 날랜 손길로 정리해주십니다. 

저희는 이것도 부족해서 전복버터구이를 추가했습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 날만큼은 갈치에 밀려버렸네요^^ 하나씩 먹기로 했는데 갈치에 빠진 아들 덕분에 아빠가 몸보신했습니다. 생갈치 재료가 부족한 날에는 아예 문을 닫는다고 하니 미리 영업을 하는지 확인하고 가시길 바라며 제주 여행오시면 추천 드리는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