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부산 남포동 '원조부산족발' 포장 주문기!

반응형

원조부산족발

글. 사진 ⓒ 영차
* 직접 가서 돈 쓰고 작성하는 진실 리뷰 입니다.
* 주관적인 평가로 만족도는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 13-1
전화 : 051-245-535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부산에 왔으니 족발도 뿌시고 가야죠. 족발로 유명한 원조! 부산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을 듣고 줄이 길면 포장을 해서 호텔에서 먹기로 하고 방문했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어마어마한 대기 줄입니다. 시간이 애매하게 늦어져서 아들 취침 시간을 고려해 후다닥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포장은 금방 되더라고요. 앞에서 쉴 새 없이 족발을 자르시는 직원분들....중노동인 것 같습니다.

냉채족발도 맛있겠지만 코찡을 싫어하는 와이프의 취향을 고려하여 족발로 주문하였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죄다 모자이크네요. 맛집 of 맛집이지만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 보통 족발 가격으로 보시면 됩니다. 포장이라고 할인되고 그런 것은 없고요!

영롱한 부산족발입니다. 고기는 항상 옳지만 부산 족발은 두 번 옳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대기줄을 기다릴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조금 양보해봅니다. 각종 야채와 쌈장은 별도 포장해주셨고요. 음식 앞에 예를 갖추기 위해서 접시를 꺼내봅니다. 숙소였던 콘트 호텔은 조리 기구와 식기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히 부산족발을 즐겼습니다^^!

원조 부산족발은 서울이랑 다르게 고기를 얇게 저며주시네요. 근데 또 이게 생각보다 별미예요. 두꺼운 족발에 길들여져 있었지만 얇은 족발은 또 색다르네요. 고기 맛은 다 아시죠? 맛있는거? 양도 생각보다 꽤 많아서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아침 조식(?)으로 먹었습니다. 사실 다 먹을 수 있긴 했는데.....족발만 사온 것이 아니거든요ㅎㅎ주전부리와 컵라면 한사발 들이키고 나니 배불러서 더 먹을 수가 없었어요. 부산족발은 증말 다시 한번 먹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